이마트 No Brand, 자체PB상품

2017. 7. 9. 08:04Information/생활정보

이마트 No Brand는 자체PB상품이다.
브랜드 가치에 의해 매겨지는 부가가격을 줄이고 싼 값에 일정 수준의 상품을 대량으로 공급한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이마트에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 마케팅.

캐나다 Loblaw Companies Limited의 "No Name" PB 브랜드에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상단에 있는 내용인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및 「당신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 길」은 No Brand 브랜드 전체의 캐치프레이즈며, 로고에 나오는 새는 참새로 보이지만 종달새로 지져귀면 좋은 소식을 가져 온다는 뜻으로 새겨놓았다고 한다.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다.
요즘 no brand에 빠져있다.